본문 바로가기

건강&운동&음식

필러 잘하는곳 찾는 방법! 병원을 고르는 올바른 기준은 무엇일까?

얼굴에서 좀 꺼진 곳을 채우기 위해서 가장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필러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러를 계획하실 분들께서 적절한 병원을 선택할 수 있는 기준, 즉 필러 잘하는 곳 찾는 방법, 필러 잘하는 피부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러는 피부과에서 하는 시술 중에 시술 난이도가 생각보다 꽤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만족을 시키기도 어렵지만 부작용이 꽤 많이 생길 수 있는 그런 위험이 있기 때문에 꽤 많은 피부과에서 필러를 안 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안전한 시술을 위해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필러!

그렇다면 필러 잘하는 곳, 필러 잘하는 병원을 어떤 기준을 갖고 선택하면 좋을까요?

 


- 목 차 -

1. 필러 잘하는곳, 필러 잘하는 병원 찾는 방법 4가지

2. 부위별 필러 시술 관련 링크

 

 

1. 필러 잘하는 곳, 필러 잘하는 병원 찾는 방법 4가지


필러 잘하는 곳, 필러 잘하는 병원 찾는 방법 하나!

-> 시술 상담을 시술의가 직접 하는지

 

시술 전에 상담을 할 때 시술의가 직접 해주는 병원이 있고 상담만 전문적으로 해주는 직원이 먼저 하고 시술 때만 의사를 보는 경우도 꽤 많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시술의가 직접 상담을 해주는 병원이 좀 더 시술에 대한 믿음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리고 시술 상담이 중요한 이유는 일단 상담을 전문적으로 하는 상담실장 분도 상담을 구체적으로 잘할 수는 있겠지만 시술은 상담실장이 직접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세한 평가가 어렵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환자분은 어떤 부위를 채우고 싶지만 실제론 그곳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그 주변의 다른 부위를 채움으로써 개선될 수 있는 곳도 있는데 그런 것을 막연하게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시술의가 직접 상담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더불어서 상담도 상담 시간을 충분히 할애할 수 있는 선생님이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 이유는 필러가 굉장히 세심하고 까다로운 시술인데 짧은 시간 내에 설명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환자가 한 부위만 물어봐도 그 안에서 여러 유형이 나뉠 수 있고 또 케이스 별로 설명을 해야 되고 부작용도 설명해야 하고 이런 것들이 절대 짧은 시간 내에 한다는 것이 어렵다고 하네요.

결국 상담 시간을 시술의가 충분히 투자할 수 있는 병원이라면 아마 결과도 만족스러울 확률이 높지 않을까요?

 

필러-잘하는곳-병원

 

필러 잘하는 곳, 필러 잘하는 병원 찾는 방법 둘!

-> 다양한 시술 전후 케이스를 보여주는지

 

비슷한 유형의 환자분의 전후 사진을 볼 수 있다면 가장 이해하기 쉽겠죠?

필러 시술은 한 부위 내에서도 정말 다양한 유형으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이런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일단 그 병원이 시술 케이스가 많다는 것이고 해당 선생님이 많은 시술을 했고 그 안에서 특정 유형별로 환자분께 동의를 얻어서 사진을 보여준 것이기 때문에 그 정도 사진을 보여줄 수 있는 병원이라면 충분한 시술량을 가졌다고 판단할 수 있겠죠?

 

그래서 시술 전후 사진을 통해 필러 잘하는 곳, 필러 잘하는 병원인지 간접적으로 짐작해 볼 수가 있습니다.

 

필러 잘하는 곳, 필러 잘하는 병원 찾는 방법 셋!

-> 구체적인 시술 용량과 개선 정도를 예측하는지

 

시술 용량은 대부분 제시를 할 텐데요. 왜냐하면 용량 대비로 비용이 요청되기 때문에 용량을 당연히 제시를 하는데 그게 적절한 용량이고 또 그 용량으로 정말 내가 원하는 원하는 수준까지 채울 수 있는지를 예측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적정 내지 최소 이 정도 용량으로 채울 수 있다고 자신 있게 예측해 줄 수 있는 선생님이라면 아무래도 결과도 만족스러울 확률이 높다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필러 잘하는 곳, 필러 잘하는 병원 찾는 방법 넷!

-> 시술 후 과정에 대해 설명해 주는지

 

필러는 시술 후에도 다양한 변화를 겪게 된다고 하는데요.

처음 직후와는 다르게 붓기도 있을 수 있고 필러 자체의 이물감도 하루하루가 지남에 따라 다를 수 있고 이런 게 있는데, 시술을 그냥 당일에 하고 나서 내원하지 않는 병원과 2~3주 뒤에 재평가를 위해 내원하는 병원이 있다면 아무래도 내원하지 않는 병원보다 재평가할 수 있는 병원이 좋겠죠?

 

그래서 시술 직후에 어떤 변화를 직접 같이 평가를 하고 여기서 어느 정도 부었다고 어떻게 돌아올지 자세히 말해줄 수 있는 병원이라면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2. 부위별 필러 시술 관련 링크


팔자주름 필러 알아보기

 

팔자주름 필러 부작용 & 팔자주름 필러 시술 효과 볼 수 있는 사람은?

이번에는 팔자주름 필러 부작용 및 팔자주름 필러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유형과 반대로 효과를 볼 수 없는 유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려 하는데요.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팔자주름!

gonnyangmama.tistory.com

 

애교필러 알아보기

 

애교필러 효과 부작용 & 애교필러 가격 및 유지기간 총정리!

이번에는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신 애교필러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는데요. 애교필러는 재시술이 정말 많은 필러라고 합니다. 그래서 애교필러가 왜 재시술이 많은지, 애교필러 효과

gonnyangmama.tistory.com

 

돌출입 필러 알아보기

 

돌출입 필러 어떤 경우에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까?

돌출입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돌출입은 수술로만 해결되는 걸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런데 이 수술은 선뜻 "해봐야지"라고 용기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수술이 없이도 돌출입을 개

gonnyangmama.tistory.com

 

손등 필러 알아보기

 

손등 주름 없애는 법! 손을 영하게~ 손등필러 제대로 알아보자!

어느 날 문득 손등을 보면서 "언제 내 손등이 이렇게 쭈글쭈글해졌지?" 또는 "내 손이 왜 이렇게 안 예뻐졌지?"라고 한 번쯤 생각해 보셨을 텐데요. 그리고 얼굴은 그래도 많은 관리를 하는데 손

gonnyangmama.tistory.com

 

입술필러 알아보기

 

입술필러 & 입꼬리필러 가격, 부작용, 시술방법, 시술주기 등 알아보자!

이번에 알아볼 주제는 입술필러 & 입꼬리필러에 대해서입니다. 입술 하나 발랐을 뿐인데 마치 화장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아보셨나요? 그만큼 입술 하나로 얼굴에 끼치는 영향이 어마어마한데요!

gonnyangmama.tistory.com


지금까지 필러 잘하는 곳, 필러 잘하는 병원 찾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는데요.

필러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요.

정직하고 실력 있는 병원에서 후회 없는 시술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도움이 될 만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