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탐방기

인스타에서 핫한 제주 감성숙소 춤추는달

이번에 공유할 내용은 예전에 다녀왔던 제주 감성숙소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여행지가 선정되었다면 그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여행기간 동안 머무를 숙소를 고르는 것일 텐데요!

오늘 소개할 숙소는 감성뿜뿜 숙소! 인스타에서 그림 같은 풍경의 액자뷰로 핫한 제주 춤추는달 입니다.

분위기 오지는 제주 감성숙소 춤추는달~!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춤추는달

 

일단 이곳은 조용하고 한적한 제주 중산간 마을에 자리 잡고 있어서 온전한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화책에서나 볼 법한 아기자기하고 예쁜 숙소의 외관부터가 마음에 쏘~옥 들더라고요ㅎㅎ

숙소 주변이 초록 초록한 제주의 푸르름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공기도 좋고~ 바라만 봐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그런 제주 감성숙소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인스타에서 정말 핫한 그림 같은 풍경의 액자뷰가 이곳 춤추는달의 자랑거리가 아닐까싶습니다. 그렇게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없는 것 빼고 다있는 춤추는달! 숙소에 음악감상을 할 수 있게끔 추억의 CD플레이어도 구비되어 있어서 레트로 감성도 느껴보실 수가 있습니다.

 

 

침대와 침구류는 정말 편하고 깔끔해서 나름 깔끔떠는(?) 저의 입맛에도 딱 맞고~ㅋㅋ

침대에 누워 음악을 들으며 액자뷰 밖으로 보여지는 초록초록함을 보고 있자니 이곳이 정말 지상낙원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기분이 평온해지더라고요^^

 

 

거기에 요즘에는 보기 드문 어릴적 나만의 아지트가 되었던 추억의 다락방이 있어서 이또한 정말 좋았답니다.

 

 

끝으로 이곳 춤추는달이 사람들에게 왜 제주 감성숙소로 입소문이 나게 되었는지 도장 쾅쾅! 찍어줄 또 하나의 매력적인 공간이 있는데요! 바로 빈티지 음악살롱 & 카페인 댄싱문이 바로 그곳입니다.

춤추는달 숙소와는 별개로 이곳 숙소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무료 개방된 공간인 댄싱문은 들어서자 마자 빈티지스럽고 고즈넉한 분위기에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고요ㅎㅎ

대형 수제 스피커를 통해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따뜻한 커피한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댄싱문! 분위기 정말 끝내주죠?ㅋㅋ

이정도면 제주 감성숙소로 추천할만 하지 않을까요?^^*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문상로 230-6

* 입실 : 16:00 / 퇴실 : 11:00

* 숙박요금 : 평일 9만원 / 주말,공휴일,성수기 1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