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펫디아 종이방석 고양이 숨숨집 하우스, 냥이들 선호도 갑!

이번 포스팅은 제품에 대한 리뷰를 올려볼까 하는데요~!

어떤 제품이냐 하면 고양이 최애템 중의 하나인 펫디아 종이방석 고양이 숨숨집 하우스 세트입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사님들이라면 고양이 숨숨집 하나씩은 꼭 장만하고 싶어하실텐데요!

그 이유야 당연히 고양이들이 안락한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의 고양이를 위해서이겠죠?ㅎㅎ

일단 제가 이 제품에 혹하게 된 이유는 "박람회 품절대란", "줄 서서 산다는 그 제품"이라는 문구에 끌려서인데, 알아보니 여러 장점이 있는 것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고양이가 종이 재질의 박스를 좋아한다는 것은 집사님들이라면 다들 아실 텐데요.

이 제품은 밑받침이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수 압축 종이방석이라 고양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에 한표!!!

 

 

그리고 당연히 종이 재질이기 때문에 저희 집 냥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포장박스를 개봉하자마자 제 것인 줄 어떻게 알고 쏘~옥 하고 들어가더라고요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다 보니 "1묘 1숨숨집을 준비할 걸..."이라는 후회도 살짝 들었지만 일단은 계속해서 잘 사용하는지 여부를 보고 더 구매할까 합니다.

 

 

그리고 지붕은 팰트 재질로 되어있고요, 지붕을 종이방석에 덮어도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이동/보관이 편리하다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 중의 하나랍니다.

아이가 추위를 잘 타거나 아늑하고 따뜻한 곳을 좋아할 땐, 숨숨집 지붕을 덮어서 사용하면 되고~ 무더운 여름에는 종이방석만 사용할 수 있으니 아이의 기호에 맞춰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고양이 숨숨집 하우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고양이 하우스들을 보면 계절마다 바꿔줘야 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펫디아 종이방석 숨숨집은 그럴 필요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어떤 분들은 종이방석 위에 집에서 사용하는 방석이나 집사님들이 사용하지 않는 헌 옷가지 등을 깔아주시던데, 경계심 많은 아이들에게는 이렇게 해주는 것도 새로운 고양이 숨숨집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ㅎㅎ

저희 집 냥이들은 걍 잘 사용했지만요~ㅋㅋ 무엇보다 세 마리 냥이 모두 좋아하니, 집사로써 이보다 좋을 순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펫디아 종이방석 고양이 숨숨집 사용 후기를 공유해보았는데요~!

혹시라도 고양이 숨숨집을 구입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집사님들이 계시다면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다음에도 집사님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